간식이지만 건강해

건강한 간식 리뷰

퀼리 통밀브래드스틱 솔직리뷰

어꼬시프니 2021. 3. 22. 22:44

자극적인 편은 아니지만 엄청나게 고소한 퀼리(Quely) 통밀브래드스틱을 먹어보았다.

타임스퀘어에 입점되어있는 '띵굴' 스토어에서 구매했다.

 

  • 제품명 : 퀼리 통밀브래드스틱
  • 가격 : 1,900원 (온라인 1,480원 21.03.22 검색 기준)
  • 규격 : 50g
  • 칼로리 : 219 kcal (50g 1봉지 기준)

띵굴스토어에서 유통기한 임박상품 30% 할인하는 모습

퀼리 브래드스틱은 총 6종으로 구성되어있다(오리지널, 올리브, 지중해맛, 치아씨드, 치즈, 통밀)

그 중 가장 건강할 것만 같은 '통밀'로 구매했다.

 

 

 

양은 대충 이만큼 있다. 역시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은 양이 무지하게 적다.

그래도 몸에 나쁜 걸 많이 먹는거보다 그나마 몸에 덜 나쁜걸 적게 먹는것은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

 

 

포장지에서 꺼내자마자 전면에 그려져있는 올리브오일 사진이 생각났다. 냄새를 맡아보면 올리브오일 향이 강하게 났기 때문이다. 덕분에 퀴퀴한 냄새가 났는데, 맛은 의외로 괜찮았다. 아니 엄청 고소했다! (약간의 짭짤한 맛도 있음)

 

 

 

퀼리 통밀브래드스틱 표시사항

통밀이라 단백질이 4.8g 들어있다. 간식 먹으면서 단백질 보충의 쏠쏠함도 챙길 수 있다.

합성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등 합성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거기에 무설탕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튀기지 않고 구웠다고 한다.

 

다이어트용으로 한끼 식사 대신 먹기에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표시사항에 나와있는대로 "밀 함유" 되어있기 때문에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사람은 적게 먹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밀 소화능력이 매우 떨어지는 사람인데, 두 봉지 까지는 괜찮았다. 

 

목적은 건강이니까, 건강한 간식이라고 해서 많이 먹는 것은 금물이라는 걸 항상 염두에 두고 즐겨야겠다.